>
홈 > MDI 소개 > 섬기는 분들  
     
 
   
 
 
 
전용복 목사 (원장)
  미국 메릴랜드 대학에서 경영학(BS)과 정치학을, 풀러 신학 대학원(FTS)에서 선교학(MA)를 전공했으며, 트리니티 신학 대학원(TTS)에서 교회 행정학을 전공하여 리더십을 주제로 박사학위(Ph.D.)를 받았다. 그리고 세계 기도 센터(World Prayer Center)의 모체이자, 10/40 창 지역의 미전도 종족 선교를 위해 중보기도를 시작한 글로벌 하베스트 미니스트리(Global Harvest Ministries)에서 한국인 최초로 중보 기도를 훈련받았다.
그후 국제 중보기도자회(Intercessors International, 약칭 I.I.)의 국제 책임자이자 멘토인 엘리자베스 알브스(Elizabeth Alves)를 만나면서 세상에서 소금의 맛을 잃어가는 교회를 세워가기 위한 중보 기도의 모든 것을 전수받았다. 그리고 지금은 I.I.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이다.
한국으로 돌아와서는 목회개발원(Ministry Development International)을 설립하여 사역하고 있다. 예배사역, 영적 무장과 제자삼는 사역, 전도와 선교 사역, 전인적 치유 사역, 청소년 양육 사역을 5대 사역을 5대 사역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소망교회 담임 목사이자 중보기도 세미나 리더 훈련 강사, Alpha 세미나 주 강사로서 한국, 미국, 아시아에서 기도와 전도, 선교의 용사들을 키우는 사역에 전념하고 있다.
   
  저서 :
『생명력 있는 기도 중보기도』(두란노)
『도시를 위한 중보기도』(두란노)
『도시를 위한 중보기도 훈련교재』(두란노)
『중보기도 이렇게 시작하고 이렇게 훈련하라』(서로사랑)
『기도와 치유사역』(서로사랑)

역서 :
『12가지 유형으로 본 전략적 중보기도자』(서로사랑)
『치유 핸드북』(서로사랑)

 

MDI 이사(Board Member)
1. Elizabeth Alves (Intercessors International President)

 


국제 중보기도자회(Intercessors International
약칭 I.I. 창립자이자 총재이며, 기업인과 영적 지도자들의 사역을 뒷받침하기 위하여 중보기도자들을 준비시키는 세계적인 기도사역자이다.

2. Vicky Porterfield
(Prayer Field President)
 
     


      MDI Staff

  MDI 행정 : 정윤혜 간사